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 행복마을 18호... 조마 삼정리 마을 선정

기사승인 2023.05.31  21:58:24

공유
default_news_ad1

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경희)에서는 “찾아라 김천 행복마을” 사업으로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오(벽)지 마을을 찾아 자원봉사와 더불어 마을 주민을 행복한 삶을 누리도록 재능 나눔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5월 마지막 날 찾아라 김천 행복마을 18호로 선정된 조마면 삼산리(삼정리 마을) 마을회관에서 조마면장, 조합장, 이장님을 비롯한 주민과 본 행사에 참석한 여러분들이 함께하는 자리에서 행복마을 18호 현판식을 가졌다.

현판식에 이어 경북노인전문요양병원의 물리치료, 중앙보건지소의 혈관나이 측정과 한방치료, 행복꿈틀봉사단의 베갯잇 나눔, 물드림봉사회의 천연염색 손수건 나눔, 올레미용실, NK아카데미, 예감헤어에서 파마,염색,커트 봉사가 이어지고 마을회관 전정에 계신 어르신들께선 웃나봉 봉사단의 노래 및 춤 공연에 맞추어 덩실덩실 춤을 추는 모습들에서 행복이 그대로 묻어나고 있었다.

특히 삼산리 부녀회에서 준비한 돼지고기 수육, 맛난 떡, 그리고 주민의 화합을 의미하는 비빔밥을 준비하여 오늘 행사장을 찾은 모든 이에게 제공함으로써 삼정리가 인심이 넘치는 마을임을 보여주었다.

이 자리에 함께한 김성환 조마면장, 김해조 조합장, 박경자 자두꽃봉사회장, 조마면 자치회장이 축사를 통해 “조마면 삼산리가 행복마을 18호로 선정됨에 축하의 뜻을 전하며 주민들의 건강을 기원”하였으며, 삼산1리 문용환 이장은 마을 주민을 대표하여 “우리 마을이 본 사업에 선정되어 너무 기쁘고 일 년 내내 꽃과 더불어 살 수 있어 너무 행복하다, 본 사업을 진행해 준 김천시에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경희)에서는 “찾아라! 김천 행복마을”19~21호를 찾아 오늘도 현장을 밟고 있다.

편집부 gcilbonews@daum.net

<저작권자 © 김천일보 김천i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