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사랑 나눔을 실천하는‘코오롱 사랑나눔회’

기사승인 2020.09.18  15:19:52

공유
default_news_ad1

김천 지역 대표 기업인 ㈜ 코오롱 인더스트리 사랑나눔회(김천 제2공장 산하, 총무 강신귀)는 지역 사랑 나눔의 일환으로 개령서부초등학교(교장 김기윤) 신입생 및 전입생에게 체육복을 증정하여 사회적 기업의 귀감이 되고 있다.

2020년 9월 15일(화) 개령서부초등학교에서는 ㈜ 코오롱 사랑나눔회에서 후원한 체육복을 2020학년도 신입생과 전입생에게 나누어주었다. 본교 김기윤 교장선생님은 “15년 동안 한결 같은 마음으로 온정을 베풀고 나눔을 실천하시는 코오롱 사랑나눔회 회원님께 진심으로 존경과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우리 학생들이 사랑나눔회의 따뜻한 정과 나눔의 정신을 이어받아 이 세상을 밝고 아름답게 만들어 가도록 더욱 교육 활동에 힘쓰겠습니다.” 라고 감사의 인사와 교육적 포부를 밝혔다.

이번 체육복 증정식에 참여한 전입생 4학년 남학생은 “매년 멋진 체육복을 사주셨는데 전학을 온 저에게도 활동하기 편한 체육복을 사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열심히 공부해서 코오롱 사랑나눔회에서 하신 것처럼 여러 사람에게 사랑을 나눌 수 있는 따뜻한 사람이 되겠습니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 코오롱 사랑나눔회는 2005년부터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의 급식비와 장학금 지원을 시작으로, 현재는 분기별 30만원을 지원하여 개교기념일, 한마음 체육대회, 졸업식 등 다양한 학교 행사에 도움을 주고 있다.

편집부 gcilbonews@daum.net

<저작권자 © 김천일보 김천i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