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주민과 함께 참여하는 건강생활지원센터 운영

기사승인 2023.01.13  04:23:20

공유
default_news_ad1

- 요가 ․ 필라테스, 에어로빅, 탁구교실, 실버디딤돌, 건강증진실 대상자 접수

김천시(시장 김충섭) 봉산면 건강생활지원센터에서는 ‘2023년 주민들과 함께 참여하는 건강생활지원센터 운영’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다양한 건강증진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지역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주요 프로그램 운영은 주민들의 건강운동 습관을 형성하기 위해 전문강사를 초빙하여 ▲체형교정 및 명상을 위한 요가 ․ 필라테스(주3회 / 월 ․ 화 ․ 목 14:00~15:00) ▲전신운동을 통한 스트레스 해소와 체중감량을 위한 에어로빅(주2회 / 수 ․ 금 10:30~11:30)과 ▲건강증진실(헬스장 주5회)에서는 지역주민과 비만인들을 대상으로 건강증진을 위한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농촌 주민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실버디딤돌 운영은 여러 가지 의료 기구(안마의자, 발마사지기, 발지압기, 어깨 안마기, 공기압 다리마사지기 등)를 비치하여 사용하는 농촌주민들에게 피곤함을 없애주고 생활에 활력을 심어 주고 있다, 그리고 탁구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언제든지 주중에 이용 할 수 있도록 개방되어 있다.

건강생활지원센터사업 운영은 누구나 예약이 가능하며 각종 운동기구를 이용한 근력운동과 전신운동을 통한 스트레스 해소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아울러 모든 프로그램 운영은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준수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수시 무료 접수하고 있다.

봉산면 건강생활지원센터 프로그램에 관심이 있으면 ☎(430-0653)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편집부 gcilbonews@daum.net

<저작권자 © 김천일보 김천i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