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봉사는 아름다워.... 2019 김천시자원봉사대회

기사승인 2019.12.06  01:58:07

공유
default_news_ad1

- 12월 5일 오후 2시, 국민체육센터에서 1천 2백 여 명 참가

빨주노초파남보, 무지개 색깔이다. 무지개는 조화요, 더불어 사는 아름다운 세상을 상징한다. 그 힘은 봉사에 있다. 12월 5일(목)  '2019 김천시자원봉사자대회'의 날, 오후 2시에 핑크 빛 섬김의 사람들이 국민체육센터에 다 모였다.

(사)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가 주관하고 김천시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엔 1천2백 명의 봉사자와 가족들이 운집해 자원봉사자대회를 축하했다. 김충섭 김천시장, 김세운 시의회 의장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해서 "자원봉사자 여러분, 고맙습니다"를 외쳤다.

식전 축하공연에 이어 기념식, 화합한마당 체육대회 순서로 행사가 진행되었다. (사)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 강병직 이사장은 대회사에서 "자원봉사는 진정한 국가발전의 원동력"이라며, "이 일에 앞장서주신 봉사자 여러분께 무한한 존경의 마음을 드린다"고 말했다.

김충섭 시장은 "향기롭고 아름다운 김천, 살기 좋은 김천을 만드는데 이바지한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의 섬김은 오래 기억될 것"이라며, "봉사자 여러분들은 21세기의 진정한 휴머니스트"라고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김천시의회 김세운 의장도 "나보다는 남을 위해, 우리 집보다는 이웃을 위해 살아가는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을 사랑하고, 오늘 수상하신 봉사자 여러분들에게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며, "봉사자 여러분들이 계시기 때문에 우리 김천시가 행복 도시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날 수상식에서 동김천청년회의소, 려묵회, 사진봉사단, 아이코리아 김천시지회, 학생자원봉사자 김천지역연합회가 단체 시장 표창을 받았다. 또 강인하(시청민원안내봉사단) 회원 등 24개 단체가 시장 개인 표창을 받았다.

그 외에 김정환(황악하모니카예술단) 회원 등 5명이 시의회 의장 표창을 받았고, 박태규(새마을교통봉사대 김천시지대) 회원 등 5명이 이사장 표창장을 수여받았다. 또 봉사 5천 시간 인증자로 서순옥, 서인옥, 우순희 회원이 이름을 올렸으며, 수많은 사람들이 5백 시간~4 천 시간 봉사자로 이름을 올렸다.

* 행사 앨범(album)

취재부 daum.net

<저작권자 © 김천일보 김천i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