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경북보건대학교, 제68주년 개교기념식 개최

기사승인 2024.04.17  10:11:46

공유
default_news_ad1

- 학생들의 행복과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스스로 찾아오는 대학 혁신

경북보건대학교(총장 이은직)는 개교 68주년을 맞아 지난 11일 본관 2층 대회의실에서 ‘경북보건대학교 제68주년 개교기념식’을 거행했다.

기념식은 개식사, 국민의례, 이은직 총장 기념사, 포상자 시상, 신임 교직원 소개, 교가 제창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 날 기념식에는 대학관계자 및 수상자들이 참가하여 진행됐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경북보건대학교에 재직하면서 대학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행정지원처 오창훈 팀장이 15년 장기근속패를 받았다. 그리고, 지방소멸 및 지역인구감소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다양한 지역 상생 협력에 앞장서 헌신적인 노력을 기울인 공로로 최병근 도의원과 조용진 도의원이 감사패를 받았다.

이은직 총장은 68주년 기념사를 통해 “대내외적 고등교육환경 변화와 지방인구 소멸, 수도권 집중화 등 어려운 여건 속에 직면했다.”라며, “우리 대학은 고등교육기관으로서 본질에 충실하며, 학생들의 교육 만족도 향상을 최우선으로 학생들이 다니고 싶은 대학이자, 학생들이 잘하는 것을 더 잘할 수 있도록 성장시키는 대학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대학 구성원 모두가 최선을 다할 것.”이라 밝혔다.

특히 경북보건대학교는 기존 대학혁신지원사업뿐만 아니라, 지방대학활성화 사업, 전문대학이 기초자치단체와 협업하여 청년 인재의 지역 정주를 지원하는 ‘고등직업교육거점지구'(HIVE) 사업도 지원받고 있다.

 

편집부 gcilbonews@daum.net

<저작권자 © 김천일보 김천i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