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김천시 부시장, 직접 살피는 현장 로드체킹 실시

기사승인 2023.02.07  15:23:53

공유
default_news_ad1

- 홍성구 김천시 부시장, 미래전략사업 현장 방문 추진 점검

홍성구 김천시 부시장은, 지난 6일 김천시 미래 먹거리 사업으로 손꼽히는 튜닝카 등 자동차 산업단지, 스마트 물류산업 및 혁신도시 정주여건 개선사업 대상지 등을 방문하여 관계자에게 추진현황을 보고받고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등 로드체킹을 실시했다.

이날 로드체킹은 지난 1월 실시한 혁신도시 이전공공기관 순회 방문과 더불어 홍 부시장의 발 빠른 시정현장 점검 및 사업내용 숙지를 위해 계획됐다.

먼저, 한국도로공사와의 연계 협업사업으로 추진 중인 어모면 일반산업단지 내 스마트 물류센터 조성 현장을 시작으로, 한국교통안전공단과 협업 중인 자동차 서비스 복합단지, 튜닝카 성능‧안전 시험센터 및 주행시험장, 모빌리티 튜닝산업 지원센터 그리고 개령면의 지역거점 드론실기시험장을 차례로 둘러보았다.

또 율곡동으로 이동하여 진주 혁신도시에서 이전하는 국토안전관리원 교육원 신축 대상지와 행안부 공모사업으로 추진 중인 청소년 테마파크 조성지, 경상북도에서 파견 근무 중인 산학연유치지원센터 등을 추가로 방문했다.

홍 부시장은 “김천의 미래를 좌우할 주요 미래전략 사업들이 하나씩 착착 진행되고 있는 모습을 보니 새롭게 달릴 기운이 솟는다.”며, “각 사업 모두가 앞으로의 추진계획대로 차질 없이 시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격려하였다.

편집부 gcilbonews@daum.net

<저작권자 © 김천일보 김천i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