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김천YMCA 2022년 제2차 이사회 개최

기사승인 2022.08.03  19:02:40

공유
default_news_ad1

2022년 김천YMCA 제2차 이사회가 8월 2일(화) 저녁 7시 복터진집 김천점에서 진행되었다.

박희대 직전이사장(박희대치과원장)의 개회기도에 이어 이명재 재정이사(덕천성결교회 담임목사)가 회원점명을 하였다.

이어서 김재용 이사장(한라조경대표)의 개회선언과 인사가 있은 후에 2022년 상반기 사업보고 및 재정보고, 2022년 하반기 사업계획(본관 이기락 사무총장, 봉계지역아동센터 이현자 센터장, 황산마을돌봄센터 박현진 센터장) 보고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이기락 사무총장 광고로 제29회 김천YMCA 비대면 어린이 환경한마당 시상식(9월 24일 토요일 오후 2시, 김천YMCA 세미나실) 참석과 후원 그리고, 한국YMCA 전국연맹 공로패 수여(박희대 직전이사장), 기념촬영과 주기도문으로 마쳤다.

김천YMCA 임원이사로 김재용 이사장, 채은희 부이사장, 정봉규 이사, 이명재 이사, 박희대 직전이사장, 이신호 증경이사장, 김문수 증경이사장, 그 외 여러 이사들(최인환, 정창기, 김향민, 양승면, 한은미, 이윤미, 나영호, 이기락)이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사업내용으로 와이즈멘 김천클럽(회장 나영호), 김천YMCA SUN 야구단(감독 이근필), 하나세상(작은음악회, 세미나, 인권영화제), 효도화나누기, 산타보내기, 어린이 환경한마당, 청소년길거리농구대회, 어린이청소년 무료길거리농구교실, 청소년 사랑의 밥차,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 취약계층 소비자교육, 시민중계실, 자원봉사, 사드배치반대, 김천SRF 김천소각장반대 범시민연대, 봉계지역아동센터(2007년), 김천시다함께돌봄센터 1호점(황산마을돌봄센터, 2020년) 회원확장운동 등이 있다.

한국YMCA(68개)에서 4번째로 오래된 94년의 전통 있는 시민단체로써 역동적인 활동을 하고 있는 김천 YMCA 회원과 자원봉사 활동을 하고 싶은 시민은 본관(054-432-6356, 평화동)으로 연락 또는 방문하면 자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취재부 daum.net

<저작권자 © 김천일보 김천i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