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경상북도 교육청, 도내 방송중고 신입생 모집

기사승인 2022.01.25  14:49:19

공유
default_news_ad1

- 접수-1월 28일까지, 등록 2월 26일까지, 입학예정일 3월 12일

경북교육청은 2022학년도 도내 방송통신중·고등학교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1월 25일(화) 밝혔다.

경북 도내에는 포항중 부설 방송통신중 1교와 구미고 부설, 김천중앙고 부설, 안동고 부설, 포항고 부설 방송통신고 4교가 운영되고 있다.

포항중학교 부설 방송통신중학교는 1월 28일(금)까지 입학 원서를 접수하며, 등록기간은 2월 26일(토)까지, 입학 예정일은 3월 12일(토)이다.

방송통신고등학교 4교(구미고 부설, 김천중앙고 부설, 안동고 부설, 포항고 부설)의 입학 원서 교부 및 접수는 2월 18일(금)까지며 입학은 3월 첫째~셋째 주말로 학교별로 상이하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학교 홈페이지에 탑재되어 있는 신입생 모집 요강을 참고하면 된다.

경북교육청은 한국교육개발원 미래교육연구본부 방송중·고 운영센터와 연계해 2022학년도 방송통신중·고등학교 신입생모집을 위해 매체별 홍보 활동을 전개한다.

주요 내용으로는 방송통신중·고등학교 홍보 광고 영상, 유튜브 광고 영상, 홈페이지 배너, 유튜브 인플루언서 광고 게재를 활용하여 학생 모집을 홍보한다.

홍보 광고 영상은 각 시도교육청 및 학교 홈페이지 팝업 재생 및 SNS(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등)를 활용하여 게시 및 협조를 요청할 계획이며, 홍보 배너는 각 시도교육청 및 관할 지자체 홈페이지에 탑재를 요청하고 홍보 배너 클릭 시 방송중 홈페이지(www.cyber.ms.kr)와 방송고 홈페이지(www.cyber.hs.kr)로 연결될 수 있도록 협조할 계획이다.

배성호 중등교육과장은“만학도들의 학업에 대한 도전과 열정에 박수를 보내며, 경북교육청은 방송통신중·고등학교 학생들에게 필요한 지원 대책을 적극 마련하여 지원하겠다” 며 “늦게 시작하는 만학도들의 학업이 인생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갈 수 있도록 학교 교직원들도 책임감을 가지고 업무에 임해 달라”고 당부했다.

편집부 gcilbonews@daum.net

<저작권자 © 김천일보 김천i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