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어린이날 가족이 행복하게 해피박스를 드려요

기사승인 2021.05.06  18:16:42

공유
default_news_ad1

- 김천시 드림스타트, 사례관리아동 대상 해피박스 전달

김천시(시장 김충섭) 드림스타트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3일부터 5월4일 양일간 드림스타트 사례관리 대상 아동 전 가구에 (135가구 463명) 가족생활에 필요한 해피박스 선물꾸러미를 전달했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가족들과의 모임, 친구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줄어들고, 오랜 시간을 가정에서 보내는 아동들과 부모님들에게 작은 행복을 전하고,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한 아동과 가족들에게 행복꾸러미 해피박스 선물을 받아 활짝 웃을 수 있도록 깜짝이벤트를 마련한 것이다.

코로나19의 지속적인 유행으로 가정에서 생활하고 있는 아동과 가족들에게 전해질 행복꾸러미 해피박스 속에는 가족들과 함께 집안에서 즐길수 있는 정서 안정을 위한 버섯 키우기 키트와 전신운동을 위한 LED 발목줄넘기, 지친 몸을 위한 달콤한 간식,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한 스트레스 해소용 푸쉬팝, 온라인 교육을 위한 태블릿 거치대, 1회용 마스크와 개인용 마스크걸이가 담겨있다.

또한 한국도로공사에서 후원한 퍼즐, 마우스 패드, 보냉가방, 초콜릿과 젤리가 가득한 선물세트 등 5월 가정의 달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가족들이 다함께 사용할 수 있는 물품들로 꾸려졌다.

김재천 가족행복과장은 슬기롭게 힘든 시기를 잘 이겨내고 있는 드림스타트 가족들에게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 모두 힐링할 수 있는 다양한 놀이키트를 제공하였으며, 아동과 가족의 건강을 위해 손씻기와 마스크 착용, 사회적 거리두기 등을 계속 실천하여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당부하였다.

편집부 gcilbonews@daum.net

<저작권자 © 김천일보 김천i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