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신년사] 예총 김천시지회 최복동 회장.... 신명나는 예술 김천을 위하여!

기사승인 2020.12.30  19:11:15

공유
default_news_ad1

신명나는 예술김천!!!

지역예술 창달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는 예술인 여러분, 지역예술을 아끼고 사랑하는 시민여러분 2021년 신축년 새해에는 모든 이들이 건강하고 가정에 사랑과 평안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길고 어두운 터널을 지나는 듯, 지난 한해는 모든 이들에게 힘들고 암울한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한 번도 접해본 적 없던 미물에게 우리 삶의 일부가 송두리째 흔들리고 생활의 변화를 가져왔으며, 우리는 멈출 수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전 인류의 재난 속에서도 묵묵히 자신의 자리에서 맡은바 역할에 최선을 다 하고 있는 분들 덕분에 이제 조금씩 빛이 보이기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수많은 역경을 이겨내고 찬란한 문화유산을 지켜온 원동력은 우리 모두가 지닌 관심과 배려일 것입니다.

지난 한해 모든 분들이 힘들고 어려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우리 예술인들 또한 가장 어려운 한해를 지내왔습니다.

하지만 그 어려움을 이겨내기 위해 우리 예술인들은 묵묵히 창작활동에 임해 왔으며 많은 분들의 격려와 성원에 힘입어 지역예술을 이어올 수 있었습니다.

이제 다시 일상으로 돌아갈 시간을 기다리며 그렇게 될 수 있도록 우리 예술인 또한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예술을 통한 삶의 여유와 행복을 되찾으며 신명난 예술김천을 위해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좋은 분들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한해를 맞이하시길 바라며, 시민 여러분과 함께 신명나는 예술김천을 위하여 항상 노력하는 예술인이 될 것을 다짐합니다.

모든 분들의 소망이 이루어지는 한해가 되길 다시 한 번 기원 드리며,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과 사랑이 넘치길 소망합니다.

편집부 gcilbonews@daum.net

<저작권자 © 김천일보 김천i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