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어모면 노인회 해피투게더 임시총회 개최

기사승인 2019.12.09  11:52:25

공유
default_news_ad1

어모면(면장 김영우)에서는 12월 6일 어모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2019년 어모면 노인회 임시총회를 개최하였다.

관내 33개 마을에서 70명의 경로당 회장, 총무와 진기상 시의원 및 김영우 어모면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번 임시총회는 노인회의 당면사항과 경로당 보조금 운영에 대한 교육 순으로 진행되었다.

전정호 노인회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참석해주신 경로당 회장, 총무에게 감사드리며, “우리 노인들이 그동안 쌓아 온 경험과 식견을 바탕으로 적극적으로 면 행정에 협조하고 해피투게더 운동을 실천하여, 모든 이웃들이 행복하고 건강한 어모면이 될 수 있도록 선도해 나가자”며 결의를 다졌다.

어모면 경로당담당자는 경로당보조금의 종류와 개념에 대해 안내하고, 연말을 맞이하여 회계장부를 정리하고 예산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여, 총무님들에게 연말 경로당 회계장부관리에 철저를 기해달라고 당부하였다.

김영우 어모면장은 “마을의 어른인 노인회장님과 총무님들이 도와주신 덕분에 지난 11월 12일 면민화합한마당행사를 무사히 치를 수 있었으며, 올 한해 면 행정을 원활히 추진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았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다. 그리고 “앞으로도 면민 모두가 행복한 Happy together 실천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해달라”고 당부하고, 어모면 주소 갖기에도 많은 관심과 실질적인 인구증가에 어모면 노인회에서 앞장서 달라고 당부하였다.

 

편집부 gcilbonews@daum.net

<저작권자 © 김천일보 김천i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