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민주당 경북도당, 총선 D-138일 ‘경북지역 핵심당원 연수’ 실시

기사승인 2019.11.28  20:47:07

공유
default_news_ad1

- 정당사상 최초 전국 253개 지역위 당원대상 교육연수 경북 260명 수강

더불어민주당 경북도당(위원장 허대만)은 11월 28일(목) 대구 엑스코에서 당원 26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더불어민주당 경북지역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연수’를 실시했다.

지난 9월20일 정책페스티벌을 통해 각 시도당에서 올라온 정책을 놓고 경연대회를 펼쳤던 더불어민주당은 정책정당을 표방하며 정당사상 최초로 전국 253개 지역위원회 1만2천여 핵심당원들을 대상으로 교육연수를 진행해 오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중앙당과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주최하고 경북도당이 주관한 이번 교육에서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정당법, 정치자금법, 공직선거법 등에 대해 1강을 하고 더불어민주당 민주연구원 문병주 수석연구원이 더불어민주당의 역사와 강령, 문재인 정부의 국정과제에 대해 2강을, 3강에서는 샤인스피치 커뮤니케이션 강창진교수가 ‘호감을 높이는 공감 커뮤니케이션’을 강의했다.

허대만 도당위원장은 “이번 총선은 새로운 대한민국을 염원하는 촛불민심을 받들고 실현해야 하는 문재인 정부의 과제를 완수하기 위해 매우 중요하다”고 말하고 “더욱 성숙한 민주주의, 대한민국을 나라다운 나라로 만들고 한반도를 더 이상 전쟁이 없는 평화와 번영을 땅으로 만들기 위해 당원 여러분들이 노력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경북도당은 ‘선출직공직자 및 핵심당직자 워크숍’과 지난 8월 ‘경북 민주아카데미’ 총 5강을 개최한데 이어 이번 ‘더불어민주당 경북지역 지역위원회 핵심당원 연수’를 끝으로 총선 전 교육연수 일정을 모두 마무리 하고 내년 4월15일 치러지는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일정에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취재부 daum.net

<저작권자 © 김천일보 김천i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