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증산면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머리손질

기사승인 2019.11.13  10:39:47

공유
default_news_ad1

- 늦가을 따뜻한 온정을 나누는 이·미용 봉사활동 실시

 

김천시 증산면(면장 김영욱)에서는 지난 12일 증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회장 김삼선)과 회원들이 증산면 어르신들 약 100여명을 대상으로 이발, 염색, 커트, 퍼머 등의 이·미용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실시된 이·미용 봉사활동은 이·미용 시설이 없는 증산면에 어르신들의 위생관리와 지역 어르신들에게 필요한 복지서비스 지원을 위하여, 김천시 이·미용협회(회장 최선희, 봉사단장 김강숙)의 재능기부와 증산면 이장협의회(회장 김용태) 회원들이 차량으로 어르신들의 이동편의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연계하여 이루어 졌다.

김강숙 단장은 “이번이 세 번째 증산면 봉사활동인데 많은 분들이 오셔서 고맙고, 더 많이 해드리지 못해 죄송하다”고 소감을 얘기하며, “다음에는 오신 분들이 건강하게 다시 뵙고, 더 많은 분들과 뵐 수 있길 바란다”고 다음을 기약했다.

김영욱 증산면장은 “지역 내 필요한 지원을 보장협의체에서 연계하여 이렇게 어르신들이 가까운 곳에서 필요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의미가 있고 감사한 일이다”고 말하며, 우리지역의 어르신들의 위해 재능기부를 해준 김천시 이·미용협회와 차량지원을 해준 증산면 이장협의회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증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당부했다.

 

편집부 gcilbonews@daum.net

<저작권자 © 김천일보 김천i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