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기획공연 연극 <사랑해요, 당신>, 감동 주고 막 내리다

기사승인 2019.11.12  10:41:47

공유
default_news_ad1

김천시문화예술회관(관장 김금숙)에서는 지난 11월 7일(목) 오후 7시 30분부터 9시10분까지 김천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 기획공연 연극 ‘사랑해요, 당신’을 관객들의 우렁찬 박수소리와 함께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공연은 결혼한 지 45년이 지나 직장과 집으로만 오가며 감정표현에 인색한 남편과 미국에 사는 자식들과의 소통 부재로 항상 외로운 아내의 이야기로 이 시대 최고의 명품 연기로 인정받는 두 배우, 이순재와 정영숙이 출연하여 리얼한 부부 연기를 펼치며 공연을 보기 위해 참석한 약 900명 관객들에게 웃음과 눈물을 선사하였다.

특히 완성도 높은 무대세트와 조명으로 관객들이 극에 더욱 몰입할 수 있었고 두 명품 배우가 치매걸린 아내와 그 아내를 돌보는 남편으로 변신해 현실감 있는 연기를 펼치며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면서 가족의 소중함과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시간으로 김천시민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하였다.

공연장을 찾은 한 관객은 “드라마에서 보던 배우들의 연기를 직접 눈앞에서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고 스토리가 현실적이고 마음에 와 닿는 내용이어서 더욱 좋았다.”고 말하며 이러한 공연이 개최될 수 있도록 힘써준 공연 관계자에게 고마움의 뜻을 전했다.

편집부 gcilbonews@daum.net

<저작권자 © 김천일보 김천i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