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5월 1일(수) 근로자의 날 검진 받으세요.”

기사승인 2019.04.28  16:32:30

공유
default_news_ad1

- 건협 경북지부, 근로자의 날 정상적으로 건강검진 실시

한국건강관리협회 경상북도지부(이하 건협 경북지부, 원장 허정욱)는 오는 5월 1일(수) ‘근로자의 날’에도 정상적으로 건강검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평소 바쁜 업무와 일상으로 검진이 어려운 근로자 및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종합검진 및 국민건강보험공단 건강검진, 20~30대 국가건강검진, 채용신체검사 등을 실시하며, 예방접종(대상포진, A형·B형간염, 폐렴, 자궁경부암, 파상풍 등)도 실시한다.

또한, 검진결과 상담 및 처방전 발급도 평일과 다름없이 가능하며 검진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16시 30분까지이다. 그리고 평소 근로자의 편의를 위하여 점심시간(12~14시)에도 검진이 가능하다.

건협 경북지부 허정욱 원장은“건강검진을 업무로 인해 미루었던 분들이 있다면 이번 근로자의 날이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다.”라며 “근로자의 날 정상 진료와 매월 셋째 주 실시하는 일요검진을 통해 지역주민들의 건강관리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건강검진 희망자는 2~3일 전부터 음주나 기름진 음식을 피해야 하며, 전날 저녁 식사는 오후 7시까지 가볍게 섭취하고 오후 8시 이후부터 금식하면 된다.

건강검진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한국건강관리협회경북지부(대구북부건강검진센터) 053)350-9000으로 문의하면 된다.

편집부 gcilbonews@daum.net

<저작권자 © 김천일보 김천i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