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비상하는 감천면체육회’정기총회 개최

기사승인 2019.02.19  11:46:36

공유
default_news_ad1

- 임원진 개편, Happy together 김천운동, 김천愛 주소갖기 운동 동참

감천면체육회(회장 백형근)는 18(월) 감천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정기총회에 앞서, 2019년도 시 승격 70주년을 맞이하여 시민의식 변화운동인 Happy together 김천운동, 김천愛 주소갖기 운동을 통해 성숙된 주민의식 함량과 고향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15만 인구회복운동』에 적극 동참하기로 다짐했다.

이 날은 부서의 업무로 바쁘신 와중에도 행정지도담당인 농업유통과 (과장김재경) 직원들이 Happy together 김천운동, 김천愛 주소갖기 운동 결의대회에 함께 동참하여 체육회 이사들로부터 박수 갈채를 받았다

이번 정기총회는 2018년도 세입․세출 감사보고, 결산승인, 임원진 개편 등으로 진행되었다.

이 날 선출된 송연호 신임 감천면 체육회장은 “감천면체육회가 전임 회장님께서 쌓으신 업적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면민들이 더욱 화합하고 소통하는 원동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인사를 전하였다.

이종탁 감천면장은 감천면체육회가 지역발전과 주민들의 화합에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을 기대하며, 실거주 미전입자 독려 및 이웃을 배려하는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이 되는데 앞장 서 줄 것을 당부했다.

편집부 gcilbonews@daum.net

<저작권자 © 김천일보 김천i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