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김천시, 『규제 발굴 찾아가는 현장간담회』 개최

기사승인 2018.12.07  12:23:38

공유
default_news_ad1

- -기업체 규제발굴과 애로사항 청취-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지난 10월부터 기업성장 및 시장 진입을 가로막는 각종 규제의 철폐로 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을 위해서 곳곳에 산재해 있는  규제를 발굴하기 위해 찾아가는 현장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먼저 상공회의소 주관 기업체 실무자 간담회를 시작으로 김천시 건축사협회 간담회, 김천시 전문건설업 협회 회장 면담을 실시하였으며, 또한 김천코오롱 생명과학(주), (주)KCC 및 (주)두산전자 등 기업체를 방문하여 기업 활동에 따른 규제에 대해 홍보와 상담을 실시하였다.

현장 간담회에서는 규제개혁 홍보 리플렛 배포와 규제개혁의 취지를 자세히 설명하고, 기업 애로사항에 대한 의견도 들었다. 기업체 관계자들은 ▲ 각종 인허가 간소화 ▲ 기업 친화적 지원책 강구  ▲ 인구 감소에 따른 인력 구인 어려움 호소 ▲ 산업단지 유치업종 규제완화 등을 건의하였으며 이번 간담회를 계기로 기업 활동 중 규제 사항에 대해 적극 발굴 ·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표시하였다.

김천시(김충섭 시장)는 “기업 성장을 저해하는 불합리한 제도로 기업이 불이익이나 피해가 없도록 규제개혁 업무를 적극적이고 능동적으로 추진하라고” 당부 하였으며, 

김천시 감사실장(실장 김경희)은 “앞으로도 수요자 중심의 현장 간담회를 열어 규제 발굴과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편집부 gcilbonews@daum.net

<저작권자 © 김천일보 김천i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